出處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717090
‘그녀는 예뻤다’ OST Part. 4 ‘소유X브라더수-모르나 봐’ 오늘 정오 발매
매회 자체 시청률 경신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대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 ‘모르나 봐’를 ‘씨스타’의 소유와 브라더수가 입을 맞췄다.
지난 방송 분에 삽입됐던 ‘모르나 봐’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음원 사이트 검색 상위 순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소유와 함께한 보컬에 대한 관심은 대단했다.
긱스를 시작으로 매드클라운, 어반자카파, 정기고, 10cm 권정열까지 콜라보레이션 하는 앨범마다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환상의 케미를 만들어내며 ‘콜라보퀸’으로 자리잡은 소유와,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했던 Zion.T의 ‘꺼내 먹어요’와 방탄소년단의 ‘I Need U’ 등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굳혀온 브라더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OST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
‘모르나 봐’는 OST에선 보기 드문 듀엣곡으로 감성적이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모르나 봐’를 두 가지 의미로 풀어낸 가사, 소유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에 브라더수의 꾸밈없는 듯 뱉어내는 창법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모르나 봐’는 지아, 디셈버, 백지영, 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MOT레이블의 프로듀서 방정욱이 곡을 썼고, 플라이투더스카이, 효린, 태연, 허각, 규현, 수지, 로꼬&유주 등의 히트곡을 만든 최재우가 작사로 참여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留言列表